정부지원상품, 하나은행 징검다리론 신청방법

하나은행 징검다리론

하나은행 징검다리론은 4대 정책 서민금융상품을 받은 후 성실하게 상환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정책 상품은 햇살론, 새희망홀씨, 미소금융, 바꿔드림론이며, 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입니다.

자금지원 공백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민대출인데, 상세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대출대상

앞서 안내한 4대 서민금융상품을 이용하다가 전액 상환했거나 상품 중 하나를 2년 이상 거래하고 대출 원금 75% 이상을 상환한 경우 대출대상에 해당합니다. 단, CB신용평점은 상위 80%여야 합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한도는 최저 100만원~최대 3,000만원까지, 기간은 5년 이내,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무보증, 무담보 상품이며 금리는 최저 연 5.781%~최고 연 6.781% 입니다. 참고로 다자녀가구, 기초생활수급자 등 부수거래 조건에 부합하면 최대 1%까지 금리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징검다리론 신청방법

하나은행 징검다리론 신청은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고, 재직 및 소득 관련 서류제출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미소금융과 햇살론을 이용한 경우라면 1개월 내에 발급된 성실상환 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데, 금융거래 확인서 또는 완제확인서 등이 해당됩니다.

본 대출 이용을 고민한다면, 신청전 하나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599-2222로 문의하여 적용되는 한도 및 금리 등을 먼저 확인해 본 후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하나은행 징검다리론

서민금융상품 더 알아보기

K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생계자금 신청방법
서민신용대출 하나은행 새희망홀씨2 신청방법
저신용·저소득자를 위한 햇살론뱅크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