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방법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를 담보로 하는 상품이며, 연소득 및 재직기간 조건을 충족하는 직장인이 대상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이고 기간은 최장 5년, 최저 금리는 4.58%로 형성되어 있으며, 최고 0.6%까지 적용 가능한 우대금리가 있습니다.

더불어, 서류 자동제출이 가능하고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중금리대출입니다.

Table of Contents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이면서 연소득 1500만원 이상,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의 직장인이 신한은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하고 서울보증보험(주) 개인금융신용보험증원 발급이 가능하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참고로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해도 내국인만 가능하며, 개인사업자와 연금소득자는 영업점 방문을 통해 신청해야 합니다.

대출한도 및 기간

서울보증보험증권 전액담보로 이뤄지는 본 상품은 서울보증보험 산출 보증한도 내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금분할상환이며 대출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1년~5년까지인데, 기간 연장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최고 0.6%까지 가능한 우대금리가 적용된 경우 최저금리는 4.58%입니다. 우대금리 항목은 비대면(모바일) 대출신청, 급여이체(일정금액이상), 신한(신용)카드 이용이며 각각 0.2%입니다.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방법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영업점 방문없이 스마트폰으로 신청가능하며, 서류제출도 자동으로 가능하여 소요시간이 짧습니다.

다만, 소득 및 재직 정보의 자동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필요 서류 제출을 해야 하며, 이에 따라 심사 기간이 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이 완료되고 대출 실행이 되면, 대출금은 신청자의 신한은행 계좌로 입금됩니다. 참고로 신용상태가 개선되면 금리인하요구권 신청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1. 신한 쏠(SOL) 어플
    어플을 실행한 다음 로그인하고 ‘상품몰’을 터치합니다.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2. 상품몰 선택
    상품몰 메뉴 중 ‘대출’을 터치합니다.
    상품몰 선택
  3. 상품 선택
    대출 상품 목록 중 하단에 있는 ‘쏠편한 사잇돌 중금리 대출’을 선택합니다.
    상품 선택
  4. 한도 알아보기
    상품 세부 내용을 확인하고 ‘한도 알아보기’를 터치합니다.
    한도 알아보기
  5. 대출 신청
    적합성·적정성 체크를 시작으로, 대출 신청을 진행하면 됩니다.
    대출 신청

참고사항

최대 3,000만원까지의 서민금융지원상품 총한도 제한이 있는 상품으로 희망 대출, 새희망드림, 사잇돌중금리, 쏠편한 포켓론, 쏠편한새희망홀씨, 새희망홀씨, 새희망홀씨2의 한도를 합하여 적용됩니다.

서민금융상품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신청방법
최저신용자 지원 햇살론15 신청방법 정리
KB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신청방법